도끼 집 공개



가수 겸 프로듀서 도끼의 집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4가지쇼 시즌2’(이하 ‘4가지쇼’)에서는 최연소 래퍼 출신 프로듀서 도끼가 출연해 자신의 일상과 진솔한 인생담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도끼는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69평의 으리으리한 규모의 도끼의 집에는 당구대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신발과 옷, 액세서리들이 전시되어 있어 백화점 매장을 방불케 했다.



특히 도끼는 “우리 집에 전시돼 있는 돈다발이 있다”며 옷 방 한 가운데 5만원 권을 전시해둔 진열대를 공개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도끼는 “사실 돈을 잘 쓰지 않는다. 그러다 한 번씩 뭉치로 쓰게 된다”면서 “돈은 종이 쪼가리일 뿐이다. 나는 거기에 휘둘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어린 시절을 힘들게 보냈다. 그리고 내 힘으로 나쁜 짓 안하고 떳떳하게 번 것이다. 사람들에게 ‘도끼도 했으니까’라고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또한 도끼는 “매달 5만원 권 한 뭉치 씩 어머니께 드린다”고 말해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도끼 집 공개, 노력한 만큼 누리는 거지”, “도끼 집 공개, 말마따나 나쁜 짓해서 번 돈도 아닌데 저만큼 누릴 만하지”, “도끼 집 공개, 엄청 호화로워 보이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4가지쇼`는 스타 본인과 스타 주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타의 본모습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아닌 일상 속 스타의 삶을 밀착 취재해 인간으로서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도끼 집 공개’ ‘도끼 집 공개’ ‘도끼 집 공개’ ‘도끼 집 공개’ ‘도끼 집 공개’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