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러` 지창욱 박민영, 눈물의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 확인 "나 보내지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러` 지창욱 박민영



    `힐러` 지창욱과 박민영의 애틋한 키스신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 14회에서는 마침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눈물의 입맞춤을 나누는 서정후(지창욱 분)와 채영신(박민영 분)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극중 영신은 며칠째 연락이 닿지 않는 박봉수(서정후, 지창욱 분)를 걱정하고 그리워했다. 그러던 중 잠적한 정후가 염려된 조민자(김미경 분)가 영신을 찾아왔고, 정후에 대한 영신의 진심을 확인한 그는 정후가 살고 있는 곳의 위치를 알려줬다.



    영신이 힘겹게 찾아간 곳에서 정후는 초췌한 얼굴을 한 채 누워 있었다. 정후의 차가운 몸에 놀란 영신은 침대 속으로 들어가 따뜻한 체온으로 정후의 몸과 마음을 녹여줬고, 잠에서 깬 정후는 자신으로 인해 영신이 다치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차갑게 밀어냈다.



    하지만 영신은 "나 보내지마. 넌 날 다치게 안 해. 절대로"라고 말하며 정후를 와락 끌어안았다. 그리고 울고 싶어도 제대로 슬픔을 표출해 낼 줄 모르는 정후를 따뜻하게 위로했다. 눈물을 흘리며 어쩔 줄 몰라 하는 정후에게 영신은 따뜻한 입맞춤을 건넸고, 정후 역시 그 입맞춤을 받아들이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힐러` 지창욱 박민영, 완전 심장 터질 뻔”, “`힐러` 지창욱 박민영, 너무 슬프고 너무 설다”, “`힐러` 지창욱 박민영, 얼른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한 ‘힐러’ 14회는 시청률 9.7%(이하 닐슨 코리아, 전국기준)로 전회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를 보였으나 동시간대 2위 자리는 지켜냈다.



    `힐러` 지창욱 박민영, `힐러` 지창욱 박민영, `힐러` 지창욱 박민영, `힐러` 지창욱 박민영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벤츠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국내 밴(van)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한 세 번째 바디빌더사로 ‘HS효성더클래스’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구동계와 차체로 구성...

    2. 2

      에어프레미아, 내년 4월 24일부터 워싱턴D.C. 노선 신규 취항

      에어프레미아는 내년 4월 24일부터 인천~워싱턴D.C. 덜레스(IAD) 노선에 주 4회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규 취항은 1995년 국적사의 첫 워싱턴D.C. 운항 이후 무려 31년 만에 이뤄...

    3. 3

      GM, '2025 테크 데이’ 개최…미래 모빌리티 핵심 기술 공유

      제너럴 모터스(이하 GM)는 인천 부평 홍보관에서 ‘2025 GM 테크 익스피리언스 데이(이하, GM 테크 데이)’를 개최하고, 슈퍼크루즈(Super Cruise), 배터리기술, 소프트웨어 정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