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부자의 유쾌한 커플 댄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21일 방송을 앞두고 서인국(광해 역)과 이성재(선조 역)가 흥겨운 `부자 댄스 타임`을 펼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인국과 이성재는 마치 꼭두각시 장단에 맞춘 듯 즐거운 춤사위를 보여주고 있다. 서인국의 손을 잡고 덩실덩실 춤을 추거나 과감한 `백허그`를 시도하는 이성재의 눈에 `아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겨 있어 훈훈함을 더하는 모습. 서인국 역시 친구 같은 `아버지`의 손을 잡고 수준급의 웨이브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극중 광해에 대한 열등감에 시달리며 끊임없이 세자를 궁지로 몰아넣는 비정한 부왕 선조의 모습과 달리, 카메라 밖의 이성재는 서인국과 함께 조선 최초 부자 그룹 `MC 경복궁`을 결성해 틈만 나면 완벽한 힙합 댄스를 만들기 위해 합을 맞춰볼 만큼 장난기가 가득하다는 전언이다. 서인국도 컷 소리만 나면 이성재와 눈짓을 주고받으며 `힙합 유망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고.



제작사 관계자는 "눈빛 하나로 마음을 읽어낼 정도로 합이 척척 맞는 두 사람이 드라마에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극중에서는 살얼음판 같은 대결 구도로 좌중을 압도하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 현장에서는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친형제 같은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후반부에 다다르며 연출과 연기, 대본 모두 갈수록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는 `왕의 얼굴`. 이번 주 방송에서는 왕권과 사랑을 둘러싼 광해와 선조의 갈등이 다각도로 심화되며 극의 절정을 향해 긴장감을 급속도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 팩션 로맨스 활극`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18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클라라, SNS 절필선언 하더니… 디스패치 문자메시지 논란 대응은?
ㆍ도끼 모터쇼급 주차장 차값만 `14억`··롤스로이스·람보르기니·벤츠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