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김 먹방, 김 먹다 손가락 깨문 대한이 `폭소`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삼둥이가 `김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18일 방송된 `슈퍼맨`에서는 송일국이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스키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둥이들은 눈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원없이 놀았고, 송일국은 추운 날씨에 고생했을 삼둥이를 위해 오리고기 음식점을 찾았다.



삼둥이들은 메인 요리인 오리고기를 잘 먹는가 싶더니 갑자기 밑반찬으로 나온 김을 먹기 시작했다. 삼둥이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김을 집어 한 입에 우겨 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는 김을 다 먹고 "이모님 김 더주세요"를 외쳤다.



추가로 김이 나오자 삼둥이는 다시 먹방을 시작했다. 송일국은 아이들에게 "밥이랑 같이 먹어야지"라고 이야기 했지만 아이들은 듣지 않았다. 특히 대한이는 아빠의 말을 듣지 않고 김을 먹다가 자신의 손가락을 깨물고 울먹이는 귀여운 모습으로 절로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이끌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진짜사나이` 이다희 몸무게 양심선언 `176-54?`··강예원 민낯 대방출까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