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300M 급하강...울부짖어 "살려줘, 속도가, 엄마!"





18일 오전 11시 30분쯤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에서 상급자 코스 리프트 1기가 갑자기 반대로 역주행하며 급강하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스키장 측은 리프트에서 전기 사고가 나 비상원동기를 돌리는 과정에서 직원의 조작실수가 있었다고 사고 이유를 밝혔다.





전기 사고로 인해 스키장 측이 퓨즈를 교제하는 3분여 동안 리프트가 지상 10-20m 높이의 공중에서 멈춰 섰고 이를 재가동하는 과정에서 업체 측의 실수로 리프트가 300여m를 급강하했다.





이에 리프트 이용객 120여 명 가운데 뒷부분에 타고 있던 60여 명이 승차장까지 거꾸로 떠밀려와 내렸왔고 앞 부분에 타고 있던 나머지 60여 명은 오전 11시50분쯤 업체 측이 비상 원동기를 이용해 리프트를 재가동, 하차시킬 때까지 10분여 동안 공중에 갇혀 공포에 떨었다.





이번 사고로 이용객들은 업체 측에 환불 등을 요구하며 항의했고 스키장 관계자는 불편을 겪은 이용객 모두에게 일차적인 사과의 의미로 리프트권과 식사권을 제공했다면서 장비 손상 등 피해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히 보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정말 공포 그 자체다",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아 정말...정말 무섭다 올해 스키장 안간다",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할인 하겠지?",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사람 안다쳐서 다행"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강예원 `D컵 가슴골` vs 이다희 `반전볼륨`...민낯대결, 승자는?
ㆍ이본 화보 공개, 시크+당당 `원조 패셔니스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그것이알고싶다, 중년남성의 아이 가진 10대소녀… `순응신드롬`으로 보는 청소년 성학대
ㆍ스타킹 `35-23-36`유승옥 vs 반전 D컵 민효린… 베이글녀 대결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