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이다희



배우 이다희가 의도치 않게 신체사이즈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다희는 18일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 입소전 지원서를 작성하다 포털사이트 프로필과는 다소 다른 키와 몸무게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입소 지원서에 생년월일을 비롯한 인적사항을 적어내려가다 몸무게 칸에서 잠시 망설였다.



처음 몸무게를 51kg라고 적었던 이다희는 잠시후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어차피 들통날 텐데 뭐”라고 말하며 실제 몸무게인 54kg로 정정했다.



이다희는 민망한 듯 카메라를 향해 “그래요. 176cm에 54kg에요”라고 말했고, “갑작스러운 몸무게 양심고백”이라는 자막이 깔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방송 말미에는 두 번째 여군특집 입소 후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의 멤버로 합류한 배우 강예원과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폭풍 오열하는 모습이 비춰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관심을 끌고 있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엔 강예원 외 안영미, 김지영, 박하선, 윤보미, 엠버, 이다희, 이지애 등이 출연한다.
리뷰스타 박근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스타킹 `35-23-36`유승옥 vs 반전 D컵 민효린… 베이글녀 대결 승자는?
ㆍ`마녀사냥` 홍석천 "이채영 볼륨 몸매, 옆에서 보면 신경쓰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그것이알고싶다, 중년남성의 아이 가진 10대소녀… `순응신드롬`으로 보는 청소년 성학대
ㆍ미쓰라진♥권다현, 침대셀카 공개… "2014년 꿈 이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