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이미숙이 반지도둑으로 누명을 쓰고 경찰서로 연행되는 수모를 겪는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제작: DK이앤엠) 27회에서는 고연화(장미희 분) 집에 마사지를 하러 갔던 시내(이미숙 분)가 반지 도둑으로 몰려 경찰서까지 연행되는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26회 방송에서는 마사지를 하러 연화의 집에 갔던 시내가 억울하게 반지 도둑으로 몰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내의 가방에서 반지가 나오자 필순(반효정 분)은 시내의 머리를 잡아채며 온갖 욕을 퍼붓는다. 집에 들어오던 영국(박상원 분)은 난장판인 광경에 깜짝 놀라고 뒤이어 경찰들이 들이닥치며 시내를 연행해간다.



영국의 도움으로 겨우 경찰서에서 나온 시내는 영국에게 “반지가 왜 내 가방에서 나왔는지도 모르겠고, 네가 왜 그 집에 있는지도 모르겠어. 네가 그 사모님 남편인거야?”라고 자초지종을 물으며 뒤늦은 사태파악을 하지만 영국 앞에서 한 없이 초라한 자신의 모습을 느낀다.



지친 모습으로 집에 돌아온 영국에게 연화는 “당신 정말 제정신이야? 고작 그런 싸구려 여자 때문에 나랑 이혼하려고 했던 거예요?”라며 시내를 탓한다.



영국은 “그런 싸구려 여자라니, 당신보다 훨씬 나은 여자야!”라고 맞받아쳤고, 화를 참지 못한 연화는 영국의 따귀를 때리며 분노와 증오를 드러낸다.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박차돌(이장우 분)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질범 김상훈, 의붓딸 성폭행 시도+자위행위까지…`과거 친딸에게도 몹쓸 짓`
ㆍ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과거 사생팬에 "사생 꺼져 짜증나니까" 경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