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몸보신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흔히 말하는 보신탕, 삼계탕 등 쉽게 접할 수 있는 몸보신 음식들이 있지만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등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은 찾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몸보신 음식 중 몸의 허한 기운을 채워주고 양기를 보충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지닌 염소고기를 취급하는 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한 ‘천지염소탕’ 이다.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 먹자골목에 위치한 천지염소탕은 다루기 쉽지 않은 염소고기를 맛있게 제공하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아미노산과 토코페롤이 많아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노화 방지에 효능이 있는 염소고기는 칼슘과 철 성분도 풍부해 성장하는 아이나 산후 임산부에게 특히 효과가 좋다.



염소고기를 쉽게 접하기 힘든 이유는 바로 염소의 누린내를 잡기 힘들기 때문인데, 천지염소탕은 직접 개발한 특제 소스와 육수로 냄새를 잡고 고기를 더욱 연하게 하여 나이드신 노약자나 젊은 여성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지염소탕의 대표메뉴는 인삼갈비전골이다. 5년근 이상 인삼과 염소의 갈비살을 넣고 진하게 우려낸 국물이 일품인 인삼갈비전골은 특제 다데기를 통해 냄새를 잡고 부드러운 고기맛을 자랑한다. 특히 인당 23,000원 이라는 가격에 푸짐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주말 가족식사장소로 손색이 없다.



또한 전골을 먹은 다음 제공되는 볶음밥과 죽도 2,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어 넉넉하고 푸짐한 식사를 즐기기 좋다. 이밖에 인삼전골이 21,000원, 전골이 20,000원, 고기 무침요리는 20,000원, 양갈비전골은 28,000원(전액 1인 기준)으로 취향에 맞는 방법으로 몸보신이 가능하다.



두 개층 규모의 넓은 매장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어 가족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추천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또한 친절을 최 우선으로 하는 사장의 이념을 담은 서비스로 더욱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가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천지염소탕의 특제 전골과 함께 허기진 배를 채움과 동시에 몸의 건강도 같이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테디, 저작권료 9억+홍대카페도?…테디가 반한 한예슬 몸매 `볼륨폭발`
ㆍ소유 기리보이, `팔베개` 6개 음원차트 `1위`...`로맨틱한 느낌의 러브송`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질범 김상훈, 의붓딸 성폭행 시도+자위행위까지…`과거 친딸에게도 몹쓸 짓`
ㆍ`월드스타` 싸이 행오버, 美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로 선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