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술 취해 엘리베이터서 바지 벗고…" 경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 술 취해 엘리베이터서 바지 벗고…" 경악
    해피투게더 홍성흔 홍화리

    야구선수 홍성흔의 딸이자 아역배우 홍화리가 비밀을 폭로했다.

    지난 15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가족 특집으로 배우 박근형과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윤상훈, 야구선수 홍성흔과 아역배우 홍화리,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과 그룹 엔플라잉 김재현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홍성흔에게 주량을 묻자 "1년에 3~4번 정도 밖에 안먹는다"라며 "그것도 시합중인 시즌 중이 아니라 비시즌에만 잠깐 먹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딸 홍화리는 "아빠가 술 먹고 엘리베이터에서 잔 적이 있다"고 곧바로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홍화리의 이같은 폭로에 홍성흔은 "준플레이오프 진출을 앞두고 중요한 시합에서 역전패했을 때 속상한 마음에 술을 마신 적이 있다"며 "집에 있다 더워서 차가운 방으로 들어간다는게 엘리베이터 바닥이 시원해서 거기에 누웠다"고 전했다.

    이어 "당시 바지도 벗고 누워 있었어서 아내가 잔소리하며 집으로 데리고 들어갔다"며 "화리가 어렸는데 기억이 나는 모양"이라고 머쓱해하며 말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성흔 딸 홍화리, 얼굴도 예쁘고 말하는 것도 똑부러지네", "홍성흔 딸 홍화리 잘 키웠네", "홍성흔 홍화리 부녀 사이 좋아보여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