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근황



서울 강남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 운전 단속에 적발되며 충격을 전해 자숙 중인 방송인 노홍철의 근황이 스페인에서 목격돼 화제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노홍철 스페인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고, 게시자는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중 노홍철을 만났다”고 사진을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노홍철은 스페인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편안한 옷차림으로 후덕해진 몸매와 덥수룩한 턱수염을 하고 사진을 찍으며 관광을 즐기고 있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노홍철은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등 출연 중이었던 방송에서 자진 하차하며 자숙기간을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MBC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한 박명수는 지난해 1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마음이 안 좋다"며 "실수를 한 것은 사실이니 책임을 져야 하는 게 맞다"고 노홍철에 대한 팀원들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노홍철의 빈자리가 큰 게 사실이지만 남은 사람들이 열심히 해서 최대한 티가 안 나게 할 수밖에 없다"며 "많은 분들께서 홍철이에게 반성할 시간을 주셨으면 좋겠다. 노홍철이 많이 반성하고 복귀한다면 그때는 받아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덧붙였다.



`노홍철근황`,`노홍철근황`,`노홍철근황`,`노홍철근황`,`노홍철근황`,`노홍철근황`,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집중분석] 오마르 14초 최단 골 도움… UAE, 이란과 나란히 8강
ㆍ`월드스타` 싸이 행오버, 美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로 선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어린이집 운영정지, 추가 동영상 확보 "점퍼 거칠게 입혀"
ㆍ정책금융 180조원 지원..新성장산업·기술금융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