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르수르 만수르



개그맨 송준근의 선행 소식이알려지면서 `수르수르 만수르` 어플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개그맨 송준근은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둔 한 학생의"췌장암 말기 아버지를 위해 잊지 못할 마지막 결혼기념일을 만들고 싶어요"라는 소원을 듣고 이벤트를 벌였다.



송준근이 동료개그맨들과 함께 병실을 찾아가 깜짝 이벤트를 벌였고 그의 선행 소식이 화제가 된 가운데 학생의 소원이 이뤄지도록 도왔다는 어플이 있어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학생이 소원을 들어주는 어플 `수르수르만수르`에 아버지에 대한 소원을 빌었고 이후 송준근이 해당 사연을 전해 듣고 소원을 이뤄준 것.



이 뿐만 아니라 과거개그우먼 오나미 역시 해당 앱에 "예뻐지고 싶다"는 소원을 올렸다가 립스틱 100개를 선물 받아 화제를 모았다.



`수르수르 만수르` 앱은 꼬마마법사 `만수`에게 소원을 빌면 만수가 소원을 이뤄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고. 이에 많은 누리꾼들이 `수르수르만수르` 어플에 관심을 보이며 누군가 소원을 들어주길 빌고 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소유, 자타공인 `엉짱 아이돌`...숨길 수 없는 탄탄한 `엉덩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