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15일 SBS 공식트위터는 “안녕하세요. 민우정 역의 혜리예요! 1월 21일 수요일 밤 10시! ‘하이드 지킬, 나’ 첫방하는 날, 우리 함께 본방사수 약속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입술을 살짝 내민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어깨를 살짝 내린 혜리의 포즈가 귀여움을 더한다.



혜리는 ‘하이드 지킬, 나’에서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 민우정을 연기한다.



민우정은 현빈이 맡은 이중인격 중 한 명인 로빈을 향한 애정공세를 퍼부을 예정이다. 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에서도 애교로 현빈의 마음을 녹여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혜리 현빈” “혜리 현빈 러브라인인가” “혜리 현빈 둘 다 부럽다” “혜리 현빈 파이팅” “혜리 현빈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현빈, 한지민, 성준, 혜리 등이 출연한다. 오는 21일 첫 방송.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소유, 자타공인 `엉짱 아이돌`...숨길 수 없는 탄탄한 `엉덩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