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비밀’ 신소율이 시위대에게 계란 테러를 당한 모습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제작 아이윌미디어)에 출연 중인 신소율이 47회 방송을 앞두고 한아름(신소율 분)이 회사 앞에서 시위단체에게 처절한 계란세례를 받은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계란 테러로 흠뻑 젖은 머리카락과 울먹거리는 표정으로 드라마 속 `한아름`의 억울함을 대신 표현했다. 또한 촬영이 끝난 후 계란을 뒤집어쓰고도 닦지 않은 채 즐거운 듯 셀카를 찍는 코믹한 모습으로 극중 모습과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전 방송에서 한아름은 딸 티파니를 자신의 혼외자식이라고 말한 아버지(정동환 분)의 모습에 죄책감을 느끼고 온라인상에 자신이 티파니의 친모라는 글을 올려 매스컴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한아름이 미혼모라는 사실을 전 국민이 알게 된 바, 앞으로 천성운(김흥수 분)과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은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현 `앙큼한 볼륨힙` vs 신지현 `아찔한 가슴골`…19금 몸매 대결에 `후끈`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새로운 피해자 `등장`...자고 나니 `부재중196+문자300개`
ㆍ조민아 베이커리 블로그 폐쇄, 악플 아닌 `유기농`이 문제… 이효리 이어 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