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K어린이집 폭행 사과문 "불미스러운 일 충격"…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온라인 커뮤니티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온라인 커뮤니티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가 4살 여아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해당 어린이집이 사과문을 게재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지난 8일 낮 12시 50분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의 K어린이집 교실에서 자신의 딸 A(4)양이 보육교사 B(33·여)씨에게 폭행당했다는 부모의 신고를 접수, 수사에 착수했다.

    K어린이집 CCTV 동영상에는 B씨가 A양이 음식을 남긴 것을 보고 먹게 하다가 A양이 뱉어내자 손으로 아이의 머리를 강하게 내리쳤고 아이는 폭행을 당한 뒤 바닥에 쓰러지는 장면이 담겨 있다.

    다른 원생 10여명은 겁에 질려 교실 한 쪽에 무릎을 꿇고 앉아 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이 사실이 언론에 보도되자 K어린이집 정문에는 '지난 주 발생했던 불미스러운 일로 충격과 함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저를 비롯하여 모든 보육직원이 머리숙여 깊이 사죄드립니다'라는 사과문을 붙여놨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인천 어린이집 폭행, 사과문이 끝인가"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마땅한 처벌 받길" "인천 어린이집 폭행, 끔찍한 일이다"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이걸로 끝나면 안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쿠팡 유출 한달 만에 용의자 특정…범행 윤곽 드러날까

      쿠팡이 25일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태의 용의자를 특정하고 장비를 회수했다고 밝히면서 사태 범행 전후의 윤곽이 드러날지 주목된다. 지난달 29일 쿠팡이 개인정보가 노출된 고객 계정이 3370만개로 확인됐다고 밝힌...

    2. 2

      美는 방산핵심기술 연구단계부터 통제

      미국은 국가핵심기술을 보호하기 위해 이중·삼중의 안전장치를 두고 있다. 연구원이나 직원의 기술 접근 권한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유출 범죄는 징역 30년 이상 중형으로 다스리는 등 강력한 처벌 규정도 운영 ...

    3. 3

      [포토] 성탄절, 붐비는 스케이트장

      성탄절인 25일 서울 전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이날을 기점으로 당분간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7도까지 떨어지는 강추위가 지속될 전망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