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사장 허엽)과 사회복지법인 진주기독육아원(원장 김지수)는 오늘(14일) 기독육아원에서 `지역아동복지시설 옥상녹화로 건물 에너지효율 향상’을 위한 `Sunny Garden` 조성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Sunny Garden`은 한국남동발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프로그램인 Sunny Project의 4개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복지기관의 옥상녹화사업을 통해 건물에너지효율을 개선하여 전력사용 절감을 유도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홍성의 기획관리본부장은 "진주 혁신도시로 본사가 이전함에 따라 진주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지역아동복지시설 등에 지속적인 에너지 나눔실천을 통해 에너지절감 및 친환경 교육여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Sunny Garden 1호점은 지난해 8월 사천시 YWCA에서 운영하고 있는 꿈샘지역아동센터 옥상에 설치됐으며 이번 2호점으로 진주기독육아원 6동 옥상을 수목과 잔디가 어우러진 녹지공간으로 조성해 복지센터 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할 예정입니다.


권영훈기자 yhkw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현, 김래원 사로잡은 미모…19금 화보, 꿀벅지+남자 모델 뒤에서 `과감`
ㆍ`수지닮은꼴` 신지현 일상 `교복자태`…"청순가련" 보호본능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앙큼한 B컵 고양이`설현vs `C컵 가슴골`문채원 …오늘의 연애 예매율 1위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