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유부녀 발언이 눈길을 끈다.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지난 10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인터뷰가 새삼 화제다.



마마무는 과거 한 매체에 출연해 "이름이 마마무라 결혼했냐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멤버인 화사가 "지식인에 유부녀가 있냐는 질문을 본 적이 있다. 아무래도 저를 겨냥한 글 같은데 저는 현재 21살에 불과하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0일, 마마무는 데뷔 후 처음으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2연승을 차지했다.



마마무는 무대에서 주현미의 `잠깐만`을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재해석했다.



이에 MC 문희준은 "에일리가 4명인 것 같고 퍼포먼스는 여자 울랄라세션 같다"며 칭찬했다.



또한 가수 김경호는 "아이돌의 짜여진 모습만 보다가 이런 실력파 아이돌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마마무,진짜 잘하더라""마마무,실력파 아이돌""마마무,잘하던데?""마마무,유부녀 발언 완전 웃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턱선 실종+후덕해진 허벅지? …과거 19금 화보, 비교해보니
ㆍ영턱스클럽 근황 공개, 임성은 스파사업가-성진아 홈쇼핑 PD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추신수, 아버지 5억 안 갚아 구치소 감치..."아들이 추신수인데 갚는다"
ㆍ안소희, 뷰티 화보 무보정 비하인드 컷…레드 립스틱으로 도발적인 아름다움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