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젤라 베이비, 지드래곤과 만나 나눈 말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화권 미녀 스타 안젤라 베이비와 아이돌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중국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서 만났다.

    11일 중국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안젤라베이비와 지드래곤은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저장위성TV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형제(중국판 '런닝맨')' 특집 녹화에서 마주치게 됐다.

    평소 지드래곤의 팬이던 안젤라베이비는 이날 녹화 현장에 마련된 지드래곤의 등신대와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이 가운데 지드래곤이 깜짝 등장했다.

    지드래곤은 이날 한국 '런닝맨' 용 이름표에 친필 사인을 해 안젤라 베이비에게 기념으로 선물했다.

    과거 안젤라 베이비와 지드래곤은 2013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안젤라 베이비, 지드래곤과 만나 나눈 말이…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