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유지태, 촬영장 모습 포착 `男男케미 폭발`



KBS2 `힐러`의 지창욱과 유지태의 남남케미가 화제다.







13일 `힐러` 제작진이 극중 과거부터 이어진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지창욱, 유지태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 11회에서 김문호(유지태)는 서정후(지창욱)의 정체를 알게 됐고, 두 사람은 함께 1992년 과거 사건의 진실을 쫓기 시작했다. 특히 해적방송단 아지트에서 남다른 감회에 젖은 채 애틋한 표정으로 정후를 바라보는 문호와 아직 그를 믿지 못하는 정후의 모습이 그려진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가슴 따뜻한 울림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과 유지태는 나란히 서서 같은 곳을 바라보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탁월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막강 시너지는 눈을 뗄 수 없는 훈훈한 케미를 완성하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전 진지하게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지창욱과 유지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해당 장면은 13일 방송되는 12회의 한 장면으로,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두 배우의 불꽃 튀는 연기 열전이 기대를 모은다.





지창욱과 유지태의 연기 호흡은 완벽한 장면을 만들기 위해 촬영장 밖에서도 끊임 없이 대화를 나누는 노력 속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지창욱은 특유의 애교와 밝은 성격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있으며, 유지태는 다정하고 자상한 성격으로 스태프와 선후배 배우들을 살뜰히 챙기고 있어 촬영장은 늘 화기애애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힐러` 제작진은 "`힐러` 2막에서는 지창욱과 유지태를 비롯해 각 인물들간 관계 설정이 변화되면서 흥미로운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주)김종학프로덕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인 턱선 실종+후덕해진 허벅지? …과거 19금 화보, 비교해보니
ㆍ영턱스클럽 근황 공개, 임성은 스파사업가-성진아 홈쇼핑 PD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추신수, 아버지 5억 안 갚아 구치소 감치..."아들이 추신수인데 갚는다"
ㆍ안소희, 뷰티 화보 무보정 비하인드 컷…레드 립스틱으로 도발적인 아름다움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