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하선이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의 촬영을 위해 입소했다.



박하선은 12일 오전 8시 논산훈련소로 들어갔다. 편안한 복장으로 훈련소 앞에 도착한 박하선은 함께 입소하는 다른 입소자들과 인사를 나눈 후 떨리는 마음으로 훈련소로 향했다.



박하선은 “평소에 ‘진짜사나이’를 즐겨 본다. 그래서 꼭 한번 참여해보고 싶었다. 처음에 출연을 결정했을 때는 설레는 마음이 컸는데 막상 입소를 앞두니 떨리는 마음이 더 크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박하선은 출연을 결정한 후 개인 훈련을 하며 ‘진짜사나이’를 대비했다. 평소 클라이밍을 해오던 박하선은 근력을 키우기 위해 연습량을 늘렸고 필라테스 등을 통해 기초 체력을 키웠다.



소속사 측은 “‘진짜사나이’가 예능이지만 군대에 들어가는 만큼 최선을 다해 훈련을 소화하겠다는 마음이 강하다”며 “그 동안 단아하고 청순한 모습을 보이던 박하선과는 또 다른 모습의 박하선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박하선은 MBC 시트콤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남다른 반전 매력과 예능감을 발휘해 화제를 모았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경찰 역을 소화한 데 이어 중국 영화 ‘탈로이도’에서 공주 역을 맡아 특유의 고풍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이태임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매드클라운 EXID 하니, 이렇게 섹시했어? 아찔한 각선미로 `유혹`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클라라, 진화하는 누드화보 19금→ 29금… 대만에서는 무슨일이?
ㆍ`그것이알고싶다` 대한항공 승무원 `소름돋는 미소`..박창진 사무장 "조현아 교수제안"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