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EXID



걸그룹 EXID가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ID는 11일 오후 1시15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위 아래`를 선보였다.



이날 EXID는 씨스루 블랙 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해 S라인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위 아래`라는 가사에 맞춘 골반 댄스는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EXID의 `위 아래`는 지난 8월 발표된 곡으로, 활동 당시에는 인기를 끌지 못했으나 최근 팬이 찍은 무대 영상인 `직캠`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다. 음원 사이트 1위는 물론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하기도 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EXID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EXID는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를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가슴 벅찬 소감을 전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종현, EXID, 인피니트, 매드클라운, 비투비, 홍진영, 노을, 4TEN, 소나무, 앤씨아, 더씨야, 하이포, 헬로비너스, 나비, 루커스, 헤일로, 빅플로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EXID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EXID, 대단하다" "인기가요 EXID, 역주행 1위라니" "인기가요 EXID, 하니덕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알고싶다` 대한항공 승무원 `소름돋는 미소`..박창진 사무장 "조현아 교수제안" 폭로
ㆍ그것이 알고 싶다 백화점 모녀 CCTV + 땅콩회항 녹취록 내용 `충격`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그것이알고싶다` 유한양행 유일한 박사, `아들+조카`해고 이유가…
ㆍ암울한 성장률 기업실적 전망··구멍난 나라곳간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