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예능` 무한도전 유재석 출연료 얼마? (사진=MBC)



`국민 예능` 무한도전 유재석 출연료 얼마?



무한도전 유재석 출연료 관심집중



국민 개그맨 유재석(42)의 출연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은 지난해 KBS, MBC 연예대상을 수상, 2관왕에 올랐다. 현재 무한도전과 런닝맨, 해피투게더 등 방송 3사 간판 예능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탁월한 진행 솜씨와 게스트를 배려하는 자세로 호감도가 높다



이런 가운데 지난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서 유재석 출연료 이야기가 흘러 나왔다. 이날은 `이 vs 오` 특집으로 일본프로야구서 활약 중인 이대호와 오승환, 절친 정준하가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MC 김국진은 "정준하 몸값이 많이 올랐다더라. 그런데 아직도 유재석의 10분의 1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MC 김구라는 "그 정도 까진 아닐 거다. (유재석 출연료의) 3분의 2나 2분의 1 정도 될 걸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정준하는 "`무한도전`에서 재밌게 하려고 과장해서 한 말이다. 지금은 예전보다 많이 올랐다"고 해명했다



한편, 정준하는 유재석 출연료에 대해 "상한선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유재석은 먹으면 토해내는 수준 일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 출연료 유재석 출연료 유재석 출연료 유재석 출연료 유재석 출연료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