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가 캐스팅 비화를 털어놓았다.



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세레나홀에서 tvN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에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과 나영석PD, 신효정PD가 참석했다.



‘삼시세끼’ 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어촌에서 가장 어렵게 해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이서진, 옥택연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그린 나영석PD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차승원 씨는 사적인 자리에서 봤는데 음식을 잘 한다. 힘들지만 잘 해 먹는 그림이 보고 싶었고, 유해진 씨는 ‘1박 2일’ 때도 러브콜을 보냈었는데 정말 야생 환경에 잘 적응한다”며 차승원과 유해진을 캐스팅한 이유를 전했다.



이어 “차승원과 유해진을 캐스팅하니 잡부가 필요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잡스런 일이 많이 생길 텐데 그 와중에 장근석과 연락이 닿았다. 고품격 요리 프로그램 있는데 같이 할거냐고 물으니까 요리 잘 한다고 하더라. 장근석 덕분에 참 수월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은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 끼를 해결하는 차승원과 유해진, 장근석 세 남자의 좌충우돌 ‘한 끼’도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6일 밤 9시 45분 tvN 첫 방송.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 남다른 미모 눈길.."청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