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의 검소한 매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의 남다른 검소함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들이 공개된 것.



지난 몇 년간의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 속에는 박해진의 곁을 지키고 있는 물건들이 유독 눈에 띈다. 촬영 관련 자료들을 담는 파일과 현장 의자,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롱 패딩, 우산 등 촬영 현장에서 쓰이는 이 물건들은 모두 기본 6-7년간 사용했다고.



사진 속 물건 이외에도 박해진은 현장 가방, 담요, 부채, 늘 입는 잠옷에 운동복까지도 지금까지 버리지 않고 꾸준히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통 큰 기부소식을 자주 전해왔던 박해진이기에 그의 남다른 검소함을 엿볼 수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는 “박해진이 좋은 일엔 통 크게 나서지만, 의외로 오래된 물건들이나 옷이 많다”며 “물건을 함부로 다루지 않는다는 것을 철칙으로 삼고 있는 배우다“라고 전해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3년 전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 ‘남인방-친구’의 촬영에 한창이다. ‘남인방-친구’는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 담은 드라마로 박해진은 천사같이 착한 남자 해붕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였던 모습과는 또 다른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함 그 자체의 배우 박해진은 현재 2015년 중 방영 예정인 ‘남인방-친구’의 촬영에 한창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