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김지훈, 연기보다 열심히 연습한 엑소 ‘으르렁’ 춤 “마지막입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지훈의 으르렁 춤이 공개됐다.



    8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김지훈은 으르렁춤은 이제 마지막이라며 혼신의 힘을 다해 춰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인기리에 종영된 ‘왔다 장보리’를 안 하려 했다면서 이제는 연기자로서 연속극과 주말극 이미지가 강하다보니 탈피하고자 하는 마음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김지훈의 사무실이 너무 영세한 관계로 6개월 이상 쉬면 사무실 진행이 안 될 정도라 말했다.



    유재석 또한 김지훈 사무실의 사정을 알고 있는 듯 김지훈이 움직이지 않으면 사무실이 안 돌아간다며 맞장구쳤다.



    김지훈은 그렇게 ‘왔다 장보리’에 출연하게 됐는데 좋은 감독, 작가님과 시청률 40%를 넘길 수 있었다며 탁월했던 선택이었던 것을 밝혔다.



    한편 예능쪽에서도 러브콜이 많이 오지 않냐는 물음에 김지훈은 드라마에서 연락이 많이 와야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있다며 네티즌의 의견을 고려한다 말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김지훈은 네티즌들의 의견이 반반이라면서 많이 고민했었던 점을 밝혔고, 유재석은 김지훈을 예능계의 보물이라며 대견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훈은 자신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한다면서 영상을 보였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한 운동을 시작하는데 5분 30초 만에 종료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지훈은 혼자 사는 남자의 저녁 식사를 보여준다면서 어머니가 보내준 밑반찬과 고기를 꺼내들다 우르르 쏟아버려 폭소케 만들었다.



    김지훈은 식판에 반찬을 조금씩 옮겨담고 고기를 직접 구워 저녁을 해결했지만 왠지 모를 안쓰러움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지훈은 티타임을 즐기면서 영하 4도의 추운 날씨에 창문을 열어 재껴 mc들로부터 얼어죽는다며 타박을 들었다.



    마지막으로 양치질을 하고 세수를 하면서 정말 여유롭다고 끝까지 중얼거려 mc들로부터 야유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훈은 마지막으로 엑소의 ‘으르렁’ 춤을 춘다며 거의 완벽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 시도 중단…"향후 재시도 날짜 결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가 20일 발사 예정이던 발사체 '한빛-나노' 발사 시도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노스페이스에 따르면 발사체 2단 연료인 액체 메탄 탱크 충전용 밸브와 관련해 기술적 ...

    2. 2

      정부가 밀어주는 투자상품?…'개인국채' 이렇게 바뀐다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국채라는 단어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주식은 기업의 실적이나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변동성이 크죠. 그에 비해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평가받는 투자 수단이 채권입니다. 이자에 더해 원금도 보장될...

    3. 3

      "테슬라의 2018년 머스크 보상안은 합법"…200조원대 보상 부활

      테슬라가 2018년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에게 지급하기로 했던 대규모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보상안이 법원 판결로 회복됐다. 19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미 델라웨어주 대법원은 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