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이 눈길을 끈다.



6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 시즌2`에는 아나운서 장예원이 출연해 박태환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조세호와 차를 타고 가던 중 "그럴 수도 있겠지만 그냥 친구끼리 밥 먹는데 그걸 사진을 찍었다. 정말 친한 사이다. 오빠랑 밥 먹는데 사진 찍힌 거랑 똑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타일리스트가 같아서 친해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세호는 "너와 박태환 선수 열애 기사를 보고 너는 내가 좋아하는 동생이지만, 배신감이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도전 1000곡`에 나와서 조세호가 이상형이다, 라고 말해놓고, 이상형은 조세호, 그런데 박태환 만나면 난 뭐냐"고 말해 투정을 했다. 그 말에 장예원은 "무슨 배신감이냐. 평소 연락도 안 하시면서"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에 누리꾼들은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 과연"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 밥만 먹는 오빠?"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 사진이 참 무서워"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본, 외제차`마세라티`+72평 아파트 소유...장진 사단 `필름있수다`에 전속계약 체결
ㆍ이병헌 이지연 사건 확산.. 이지연 부친 "돈 노리고 접근한 건 아냐"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모델 이지연 룸메이트+디스패치` 폭로… 이병헌, 선고 앞두고 사면초가
ㆍ"성장률 0.2%p 상승 효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