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박서준 남매와 첫 만남 `아수라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월 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진수완 극본, 김진만-김대진 연출)’에서는 차도현(지성)과 만나게 되는 오리진(황정음)-오리온(박서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도현(지성)은 입국 후 자신을 향해 손가락질을 하며 달려오는 화난 표정의 오리진(황정음)의 모습을 보고 겁을 먹었다.



    그는 자신을 향해 "빨리 나오라"고 소리치는 오리진(황정음)에게 "벌써 나왔는데 어딜 또 나오라는 말이냐"라 조심스레 말을 내뱉었다.



    그때 오리진(황정음)은 차도현(지성)뒤에 숨어있던 오리온(박서준)을 발견하고 “내가 너 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는지 아냐. 내가 기자들 수십통씩 오는 전화 때문에 도저히 병원에 있을 수가 없어”라며 그의 귀를 잡아당겼다.







    이에 오리온(박서준)은 차도현(지성)에게 “살려주세요. 도와주세요”라고 부탁했고, 차도현(지성)은 “저기 진성하시고.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대화로 해결하는 게 나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오리진(황정음)은 “무슨 일인지 모르면 빠져라”라고 소리쳤고, 차도현(지성)은 “네‘라며 뒤로 빠졌다.



    이에 오리온(박서준)은 “빠지란다고 빠지면 어쩌냐. 사람 목숨이 달렸는데”라며 비명을 질렀고, 오리진(황정음)은 “이참에 잘 됐다 네 정체를 밝히겠다. 여러분 이 사람이 얼굴 없는 작가 오메...가”라며 소리를 질렀다.



    그러자 오리온(박서준)은 "오메가, 오메가 제 동생이 많이 아프다. 죄송합니다. 동생아 오빠가 병원 데리고 갈게"라며 오리진(황정음)을 끌고 나갔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본, 외제차`마세라티`+72평 아파트 소유...장진 사단 `필름있수다`에 전속계약 체결
    ㆍ이병헌 이지연 사건 확산.. 이지연 부친 "돈 노리고 접근한 건 아냐"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모델 이지연 룸메이트+디스패치` 폭로… 이병헌, 선고 앞두고 사면초가
    ㆍ"성장률 0.2%p 상승 효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2. 2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3. 3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