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성대리, 태인호 카페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태인호가 운영하는 카페에 관한 글이 연이어 게재됐다.



한 게시자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미생에서 한석율한테 소시오패스할때마다 부글부글 끓었지만. 성대리님 바쁘셔서 있을까 했지만 진짜 계셨다 , 스키니한 몸매에 피부도 좋이시고.. 너무 친절했다"라며 직접 방문한 카페의 후기를 올렸다.



이어 게시자는 "진짜 카페에 여자들밖에 없어요. 남자는 오로지 성대리님 뿐. 손님들도 많았고, 태인호님은 화면과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소녀팬 손님들이 들어왔다가 자리없는거 보고 아쉽게 발걸음 돌리네요"라고 인산인해를 이룬 카페의 모습을 전했다.



성대리 카페는 서울 2호선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 드니로 (DENIRO)이며, 다소 시크하고 깔끔해 보이는 블랙 간판으로 꾸며져 있다.



카페의 주인인 배우 태인호가 직접 매장에 나와 커피를 내리고 서빙을 한다고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미생 성대리, 가보고 싶다" "미생 성대리, 사람 바글바글하겠다" "미생 성대리, 커피도 맛있다던데" "미생 성대리, 카페도 예쁘네" "미생 성대리, 합정역이면 울집랑 멀지 않아" "미생 성대리, 자리가 없을정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지vs홍진영` B컵 볼륨 트로트미녀 자존심 대결… 쉬운여자 아니에요
ㆍ중국진출 여배우 `추자현vs배슬기` 파격수위노출… 벗어야 뜬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나인뮤지스 현아, 볼륨감 넘치는 각선미 공개…역시 모델돌
ㆍ이본, 외제차`마세라티`+72평 아파트 소유...장진 사단 `필름있수다`에 전속계약 체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