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관천 "대한민국 권력 서열 1위, 정윤회 와이프 최순실?" 미스테리한 이혼 조건들



최순실 정윤회 권력서열 1-2위..박근혜 3위?







`정윤회 문건` 작성 및 유출 혐의로 구속된 전 대통령 공직기강비서관실 행정관 박관천 경정이 검찰 수사를 받는 과정에서 최순실 씨를 권력 서열 1위로 지목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박관천 경정은 검찰 수사를 받던 중 검사와 수사관에게 “우리나라의 권력서열이 어떻게 되는 줄 아느냐?”며 “최순실 씨가 1위, 정윤회 씨가 2위이며 박근혜 대통령은 3위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최순실 씨는 논란에 섰던 정윤회 씨의 전 부인이자 고 최태민 목사의 딸이다.



하지만 박관천 경정은 왜 그런 판단을 하는지에 대해서는 설득력 있는 근거를 대지는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해 7월 한 매체는 정윤회 씨와 최순실 씨의 미스테리 한 이혼 조건을 보도했다. 이혼 조건 내용에는“‘수십 년의 결혼 기간 동안 있었던 일들을 다른 사람에게 누설하지 않기’, ‘이혼 후 서로 비난하지 않기’ 등 특이한 내용이 포함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의 자녀 양육권은 부인 최순실 씨에게 넘어갔으며, 재산 분할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연합뉴스)



최순실 정윤회 최순실 정윤회 최순실 정윤회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지vs홍진영` B컵 볼륨 트로트미녀 자존심 대결… 쉬운여자 아니에요
ㆍ중국진출 여배우 `추자현vs배슬기` 파격수위노출… 벗어야 뜬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나인뮤지스 현아, 볼륨감 넘치는 각선미 공개…역시 모델돌
ㆍ이본, 외제차`마세라티`+72평 아파트 소유...장진 사단 `필름있수다`에 전속계약 체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