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이 9일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백석 3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805가구 공급에 나선다.



백석3차 아이파크는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28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기준 74~99㎡ 805가구로 구성된다.



전용 74㎡A 144가구, 74㎡B 24가구, 84㎡A 368가구, 84㎡B 93가구, 99㎡ 176가구 등 중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주택형으로 공급된다.



백석지구 내에서만 아이파크 2개 단지를 이미 공급한 바 있는 현대산업개발은 이번 3차 단지 공급물량을 포함해 총 3천407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모든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고, 주력 주택형인 84㎡은 4베이 판상형으로 통풍과 환기에 유리하고, 알파룸까지 제공해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수경시설, 산책로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에는 환서초등학교 및 환서중학교가 있고 단지가 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 안에 위치해 인근에 유흥업소나 유해시설이 없다.



KTX 천안아산역과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등을 이용해 수도권 및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지하철 1호선 천안역, 두정역도 자동차로 1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천안시는 풍부한 산업단지로 인한 일자리 공급으로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어 매매가 및 전세가격이 모두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어 광역수도권 지역의 `위례 신도시`로 불릴 정도로 관심이 높다.



백석3차 아이파크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통계청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7년 4월이다.






김동욱기자 dw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지vs홍진영` B컵 볼륨 트로트미녀 자존심 대결… 전국노래자랑 컴백
ㆍ중국진출 여배우 `추자현vs배슬기` 파격수위노출… 벗어야 뜬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나인뮤지스 현아, 볼륨감 넘치는 각선미 공개…역시 모델돌
ㆍ이본, 외제차`마세라티`+72평 아파트 소유...장진 사단 `필름있수다`에 전속계약 체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