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에서 ‘나 홀로 집에’ 특집을 방송한다.



‘무한도전-나 홀로 집에’는 현재 텅 빈 건물로 남아있는 여의도 MBC에서 펼쳐지는 특집으로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크리스마스 밤, 5인의 도둑으로 분한 멤버들이 여의도 MBC를 침입, 의문의 ‘케빈’으로부터 내려진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주 방송된 ‘나 홀로 집에’ 예고편에서는 이후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들에 속수무책 당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특히 어둠 속에서 갑자기 정체불명 물체가 튀어나오거나 여자 비명소리가 나는 등, 공포감이 조성된 상황에서 겁에 질린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되어 더욱 궁금증이 유발되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는 과연 ‘무한도전’ 멤버들이 예고 없는 공포와 위기에 어떤 반응들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의문의 ‘케빈’으로 등장한 한 인물이 CCTV로 멤버들을 지켜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케빈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다.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토토가’) 특집으로 90년대 향수를 자극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무한도전’은 이번 주 토요일, ‘나 홀로 집에’ 특집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전할 예정이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관문+청춘학당` 19금 영화 파격노출 배슬기, `짠러`로 中진출
ㆍ나인뮤지스 현아, 볼륨감 넘치는 각선미 공개…역시 모델돌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모델 이지연 룸메이트+디스패치` 폭로… 이병헌, 선고 앞두고 사면초가
ㆍ이본, 외제차`마세라티`+72평 아파트 소유...장진 사단 `필름있수다`에 전속계약 체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