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러, 박민영·지창욱·유지태 빠른 전개...짜릿함 선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러`가 빠른 전개를 보여 눈길을 끈다.



    6일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10회에서 서정후(지창욱)가 아버지의 죽음과 관련된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장면이 그려졌다.



    더불어 김문호(유지태)는 힐러(지창욱)의 정체를 의심하는 장면이 방송돼 흥미로운 전개를 펼쳤다.



    이날 채영신(박민영)은 서울시장 출마 기자회견장에서 김의찬 의원에게 성상납 스캔들에 대해 캐물으며 사람들이 알려 하지 않는 진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후 김문호는 "단 한 번의 방송을 하더라도 힘있는 자에 붙어 힘없는 이들의 눈을 가리는 방송은 하지 않겠다"는 일침을 날리는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에게 통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했다.



    한편, 아버지가 살인범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혼란스러워하는 서정후에게 기영재(오광록)는 서준석의 죽음에 의혹을 제기하며 진실을 밝혀보라고 말했다.



    이에 서정후는 기영재가 알려준 해적방송단 외 사진을 찍어준 또 다른 한 사람 김문호의 집에 잠입해 `1981년 5월. 창간호. 힐러`라는 잡지를 발견해 김문호가 서정후의 정체에 대해 눈치챘다.



    힐러 박민영·지창욱·유지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러 박민영·지창욱·유지태, 재밌다" "힐러 박민영·지창욱·유지태, 기대돼" "힐러 박민영·지창욱·유지태,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관문+청춘학당` 19금 영화 파격노출 배슬기, `짠러`로 中진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