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부인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5일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박서준과 백진희가 연인으로 발전한 지는 벌써 2년째에 접어들었다고 6일 한 매체는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7월 열애설이 처음 제기됐을 때 소속사를 통해 "친한 선후배"라고 부인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또 매체는 다른 관계자의 말을 통해 박서준과 백진희가 당시 대중의 주목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자신들의 관계 노출을 원치 않았으며, 공개 연애가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는 판단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두 사람은 커플링으로 보이는 동일한 디자인의 반지를 나눠 끼고, 같은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SNS 등에 공개했다. 특히 백진희가 거주 중인 서울 금호동에 박서준은이 이사를 하면서 긴밀한 사랑을 나누는 데 더 수월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박서준, 백진희는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각각 박현태, 정몽현 역으로 출연해 극 중 부부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태몽커플`로 불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그냥 사실이라고 말쫌해" "박서준 백진희, 사귀어도 아무말 안해요~" "박서준 백진희, 왜 자꾸 부인을?" "박서준 백진희, 아무 사이아니라며 이사를?" "박서준 백진희, 잘 어울려" "박서준 백진희, 선남선녀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우스타 온라인이슈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