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김윤석



배우 김윤석이 김희애와 함께 멜로 연기를 한 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영화 `쎄시봉`(감독 김현석)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제작보고회에는 김윤석, 정우, 김희애 등 출연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윤석은 오랜만에 멜로연기를 한 소감에 대해 "나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서 딸이 있다. 멜로의 기운이 흐른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대 초반 연극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왔다. 좀 더 일찍 멜로를 할 줄 알았는데 이제서야 만나게 됐다"며 "40대 멜로가 훨씬 더 뜨거운 것 아시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풀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김인권 등이 출연한다.



쎄시봉 김윤석의 멜로연기 언급에 "쎄시봉 김윤석, 우와 매일 쎈 역할만 맡으시더니" "쎄시봉 김윤석, 기대됩니다" "쎄시봉 김윤석, 연기를 워낙 잘하시니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