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정상회담` 션 `매달 3000만원 기부...지금까지 35억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정상회담` 션 `매달 3000만원 기부...지금까지 35억원?!`

    `비정상회담`에 출연한 지누션 멤버 션이 매달 3000만원씩 기부했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JTBC `국경 없는 청년회 비정상회담`은 `지구를 구하는 데 올인 하는 나, 비정상인가?`라는 주제로 지누션 멤버 션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션에게 "매달 3000만원 씩 기부해서 축적 금액이 35억 원이라던데 정말이냐"라고 물었다. 이 물음에 션은 "그 정도 된다"라고 인정했다.

    션의 말에 장위안은 "기부한 돈이 더 많냐? 지금 남은 돈이 더 많냐?"라고 물었다. 이에 션은 "매달 도와야 할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최소한 한두 달 정도의 기부할 돈은 있다"라고 밝혔다.

    션의 기부활동에 대해 장위안은 "난 반대다. 지금 너무 과하게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샤워하는데 물 적게 쓰라고 절약하고 그러면 개인 생활도 불편할 수 있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장위안은 "만약 내게 35억이 있으면 25억만 기부할 거다. 그리고 남은 돈은 가족에게 문제가 생기면 사용할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이런 준비 없이 돈을 다 기부하는 건 내 생각에는 아버지가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션은 "기부를 할때 `세상에서 나 하나 행복한 게 진짜 행복한 걸까, 아니면 나 때문에 세상이 행복한 게 정말 행복한 걸까`라고 생각해본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전현무는 "그건 알겠고, 정혜영 씨는 정말 행복하냐. 본인 혼자만 믿고 있는 것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션은 "그런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JTBC `비정상회담`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이현이, 180도 다른 식단공개 `화제`...정석 vs 라면 3개
    ㆍ헬로비너스`위글위글` vs EXID`위아래` 섹시걸그룹 끝판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한강 앞에서 나비, 노래만큼 뛰어난 D컵 볼륨… "내 가슴 자연산"
    ㆍ이병헌 이지연 19금 대화+룸메이트 증언까지?…"원룸까지 찾아와서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마존, 월마트 제치고 첫 세계 매출 1위로

      아마존이 전통 유통업의 강자 월마트를 제치고 연간 매출 세계 1위 기업이 됐다.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1994년 온라인 서점 사업을 시작한 지 32년 만이다. 다만 월마트가 신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어 내...

    2. 2

      "화면 안꺼지게 해줘"…똑똑해진 빅스비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음성비서 ‘빅스비’가 자연어를 기반으로 작동된다.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동안 화면이 꺼지지 않게 해줘”라고 하면, 빅스비가 ‘사용 중...

    3. 3

      다음 카드는 보유세…'장기특별공제·공시가격' 손본다

      정부가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조치에 이어 부동산 보유세·거래세 개편 카드를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다. 주택을 팔 때 양도세를 감면해주는 장기보유특별공제는 보유 기간보다 실거주 기간 중심으로 제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