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윤승아, 4월 4일 결혼...`슈퍼쥬니어` 이특과 무슨 관계? 트위터 보니





`슈퍼쥬니어`이특은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무열이형 승아씨 축하해요!”라는 글을 남겨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특은 김무열과 뮤지컬 ‘프라미스’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 적이 있으며 군 입대 동기로 인연이 있다.





같은날 김우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라고 전했다.





이어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합니다"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힌편, 김무열 또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라며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라고 고백했다.





김무열 윤승아의 결혼식은 현재 구체적인 진행사항은 정해지지 않았고 가족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 윤승아 SNS)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후지이 미나 vs 문채원, 풍만한 볼륨 대결 `아찔`…이상형-애교보다 `눈길`
ㆍ`이병헌-이지연` 로맨틱 대화에 이민정은 없었다… `사리 나오겠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문채원 개리, 닿을듯 말듯 입술 밀착 `송지효 표정은?`… 누리꾼들 깜짝
ㆍ백화점 모녀 논란 `한심한 갑질`··주차 알바 무릎꿇리고 빰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