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사이버대학교인 열린사이버대학교(총장 신성균, www.ocu.ac.kr)가 1월 7일까지 2015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열린사이버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www.ocu.ac.kr/enter)에서 가능하며, 2015년 신설된 재난소방학과를 비롯하여 ▲영어학과 ▲경찰보안학과 ▲부동산학과 ▲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금융자산관리학과 ▲상담심리학과 ▲통합예술치료학과 ▲창업컨설팅학과 ▲교정사회복지학과 ▲컴퓨터정보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보석딜러학과 ▲뷰티건강디자인학과 총 15개 학과에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신입학 1,974명, 2학년 편입학 647명, 3학년 편입학 1,513명 등 총 4,134명이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 소유자면 지원 가능하며 4년제 대학에서 35학점이상 이수한 자는 2학년, 70학점이상 이수한 자는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다. 또한 4년제 대학 졸업학력 소지자는 학사편입으로 지원 가능하다.







열린사이버대는 수강신청한 학점에 따라 수업료를 납부하는 합리적인 등록금 체계와 다양한 장학제도를 갖추고 있어 누구나 등록금에 대한 부담 없이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직장인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특히 직장인, 주부 등 평생교육장학대상자는 2년간 수업료 20% 감면 받을 수 있으며, 전문학사 학위 소지자는 2년간 수업료 20% 감면, 학사학위 소지자는 2년간 수업료 30%를 감면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에게 유리한 장학제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입학관련 문의는 열린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www.ocu.ac.kr/enter) 또는 전화(02-2197-4200)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후지이 미나 vs 문채원, 풍만한 볼륨 대결 `아찔`…이상형-애교보다 `눈길`
ㆍ`이병헌-이지연` 로맨틱 대화에 이민정은 없었다… `사리 나오겠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문채원 개리, 닿을듯 말듯 입술 밀착 `송지효 표정은?`… 누리꾼들 깜짝
ㆍ백화점 모녀 논란 `한심한 갑질`··주차 알바 무릎꿇리고 빰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