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녀 탤런트` 문채원 `국민 허당` 이승기, 런닝맨 출연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녹화에서 문채원 이승기가 새해 첫 손님으로 초대됐다. (사진=SBS)



    `미녀 탤런트` 문채원 `국민 허당` 이승기, 런닝맨 출연한다



    문채원 이승기, 최근 런닝맨 녹화 마쳐



    `국민 남동생` 이승기와 미녀 탤런트 문채원이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녹화에서 문채원 이승기가 새해 첫 게스트로 초대됐다.



    문채원 이승기는 투명한 스노우볼에서 나타났다. 런닝맨 멤버들은 열광하며 손님을 뜨겁게 맞이했다.



    이날 런닝맨은 기상이변으로 험난한 지형서 살아남아야 하는 과제가 주어졌다. 이승기 문채원은 강한 승부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문채원은 가파른 벽에 매달려서 "내가 김종국을 떨어뜨리겠다"고 말하는 등 당찬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얼음 빼빼로 게임에서 적극성을 보여줘 런닝맨 멤버들을 당황케 한 것으로 전해진다.



    `승부욕 여신’ 문채원과 국민 남동생 이승기 편은 4일 오후 6시 10분 SBS에서 방송한다.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런닝맨 이승기 문채원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산에너빌, 해상풍력 터빈…전남 영광에 5750억원 공급

      두산에너빌리티가 국내 해상풍력 시장에서 8㎿(메가와트)급 터빈(사진)을 처음 수주했다. 설계·조달·시공(EPC) 전 공정을 일괄적으로 맡아 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이다.두산에너빌리티는 야월해상풍력과 104㎿ 규모 ‘영광 야월 해상풍력 발전단지’ 조성을 위한 EPC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31일 공시했다. 이번 사업은 전남 영광군 낙월면 해상에 8㎿급 해상풍력 발전기 13기를 설치하는 프로젝트로, 계약 규모는 5750억원이다. 준공은 2029년 3월을 목표로 잡았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전남 영광 인근 해상에 독자 개발한 8㎿ 해상풍력 발전기 공급을 포함해 단지 조성 전반에 걸친 EPC 업무를 수행한다.두산에너빌리티가 8㎿급 해상풍력 발전기 공급 계약을 따낸 건 처음이다. 두산의 8㎿급 해상풍력 발전기는 2022년 국내 기술로 개발됐다. 미국의 글로벌 안전·품질 인증기관 UL로부터 국제 인증을 받았다. 유럽 대비 풍속이 낮은 한국 해상 환경을 고려해 맞춤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사업은 조직별로 역할을 나눠 수행한다. 파워서비스 사업그룹(BG)이 풍력발전기 공급을 맡고, 플랜트 EPC BG가 기자재 조달과 설치·시공을 담당한다. 준공 이후에는 장기서비스계약(LTSA)을 통해 단지의 안정적 운영과 유지·보수를 지원할 계획이다.두산에너빌리티는 향후 추가 수주에서도 ‘기자재+EPC+서비스’ 패키지를 전면에 내세워 수익 구조를 다변화한다는 전략이다. 초기 건설 매출뿐 아니라 LTSA를 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매출을 확보하고, 운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능 개선과 가동률 최적화까지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경쟁력으로 내세운다. 회사 관계자는 “독자 개발한 8㎿ 해상풍

    2. 2

      삼성생명, 초등 왕중왕전 탁구대회

      삼성생명이 대한탁구협회,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과 함께 ‘제42회 전국 초등학교 우수선수 초청 왕중왕전 탁구대회’(사진)를 지난 30일부터 이틀간 경기 용인 삼성트레이닝센터(STC)에서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왕중왕전은 삼성생명이 1984년부터 연말마다 이어오고 있는 초등부 탁구대회다.

    3. 3

      교보재단 '디지털윤리 문화조성' 표창

      교보생명 교보교육재단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열린 ‘2025 디지털윤리대전’에서 ‘디지털윤리 문화조성 유공 표창’을 수상(사진)했다고 31일 밝혔다. 청소년과 가족이 디지털 시대 참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