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실종 에어아시아기 잔해 발견, 희생자 시신 40여구 신원 추정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종 에어아시아기 잔해



    30일 오후 영국 BBC는 인도네시아 해군이니 실종된 에어아시아 여객기 QZ8501편 항공기의 잔해를 발견하고 수색하는 해역에서 최소 40여구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자바섬 인근 해역에서 실종기의 잔해들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되고 그 부근에서 희생자로 추정되는 시신이 40여구 함께 발견됐다.



    하지만 이 시신들과 잔해들이 실종된 여객기 QZ8501편에서 나온 것인지는 아직 공식 확인되지 않았다.





    인도네시아 구조 책임자는 "이 물질들이 QZ8501편의 잔해인 것을 95% 확신한다"며 "바다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져있으며 이것이 실종기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아시아 여객기 QZ8501편은 지난 28일 인도네시아 수라바야를 떠나 싱가포르로 향하는 도중 실종됐다. 실종된 여객기 안에는 한국인 승객이 3명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실종 에어아시아기 잔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실종 에어아시아기 잔해, 너무 안타까워" "실종 에어아시아기 잔해, 어서 모두 발견됐으면" "실종 에어아시아기 잔해, 항공 사고 너무 무서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수상소감, 길 노홍철 언급..."실망시켜 죄송"
    ㆍYG 양현석 "하이 못생겼다" 구박... 이하이 "섭섭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구라 "MC그리, 턴업" vs King j "중2병 걸린 XX, 호강하네" 디스? `충격`
    ㆍ11월 경상수지 114억달러 흑자··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12월 소비자신뢰 악화돼…고용과 소득불안감 반영

      3분기 미국 경제의 깜짝 성장에도 12월 미국의 소비자 신뢰도는 예상보다 더 악화됐다. 23일(현지시간) 컨퍼런스 보드는 이번 달 소비자 신뢰 지수가 11월보다 3.8포인트 하락한 89.1을 기록했다고 밝혔...

    2. 2

      트럼프정부,중국산반도체 관세부과 2027년 6월로 연기

      미국 정부는 23일(현지시간) 중국산 반도체에 대한 관세 부과 시점을 2027년 6월로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이 날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무역법 301조에 따라 진행한 중국산 반도체 조사 결과 &ld...

    3. 3

      '3분기 깜짝성장'소식에 오르던 美증시 주춤

      3분기 미국경제가 예상을 넘어 크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23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금리 인하 전망 약화로 채권 수익률은 오르고 개장전 상승세를 보이던 주가 지수는 혼조세를 보이며 등락하고 있다.개장전 3거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