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펀치" 류승수, 이기영에 의해 끝내 숨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월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펀치’(연출 이명우, 극본 박경수)에서는 이태섭(이기영)과 양상호(류승수)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상호(류승수)는 이태섭(이기영)에게 “자동차 불량 부품 공급 당신이 지시했잖아, 당신네 회사 오션캐피탈 해외지사 통해서 20억 통장에 입금해라”라고 자신의 뜻을 밝혔다.



    이에 이태섭(이기영)는 “그러다 너 쫓겨나는 수가 있다”라며 겁을 줬다. 그러자 양상호(류승수)는 지금까지 했던 말들을 녹음한 내용을 들려주며 “이번 주 안으로 출국할거다. 준비는 당신이 해라. 통장도 내 가족도 다 당신이 준비해라”라며 이태섭(이기영)을 협박했다.



    이런 양상호(류승수)의 행동에 화가 난 이태섭(이기영)은 “내 대학 때 럭비부 주장이었다. 내 이 나이 먹어도 너 같은 놈 하나, 비트는 건 일도 아니다”라며 몸싸움을 시작했다.







    몸싸움이 격렬해지자 양상호(류승수)는 이태섭(이기영)을 피해 옥상을 올라갔고, 자신을 따라 온 이태섭(이기영)에게 “내 인생 다시 시작하고 싶다. 내 몸값 제대로 받고 싶다. 녹음한 거 언론에 뿌릴 거다”며 다시 한 번 협박했다.



    이에 이태섭(이기영)은 “그거 내놓으라고”라며 소리를 지르며 양상호(류승수)를 밀쳤고, 양상호(류승수)는 옥상에 떨어졌다.,



    그 순간 양상호(류승수)의 위치를 파악한 신하경(김아중)이 도착해 양상호(류승수)의 죽음을 목격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호근 신내림 "할머니 귀신 보여"…정호근, 김태희-한석준 관상까지?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3대 인사 키워드…'혁신·글로벌·다양성'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단행한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는 ‘혁신’, ‘글로벌’, ‘다양성’의 3대 키워드로 요약된다. 이번 인사는 젊고 유능한 ...

    2. 2

      "반려동물 데리고 비행기 못타요"…항공사들 '변심' 이유는 [차은지의 에어톡]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를 이용해 대형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어려워지고 있다. 대다수 LCC들이 반려동물의 위탁수하물 탑재를 금지하면서 기내 반입 가능한 크기의 반려동물이 아니면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됐기 ...

    3. 3

      한은 "내년 물가·성장·집값·환율 봐가며 금리인하 여부 결정"

      한국은행이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세 및 주택가격과 가계부채 상황을 고려해 내년 기준금리 인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달러당 1400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역시 고려 요인으로 적시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