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러` 김미경, 지창욱에 "네가 슈퍼맨이냐? 박민영이 그리 예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미경이 지창욱 대타를 할 힐러를 조용히 찾기 시작했다.



    2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이정섭 연출/송지나 극본) 5회에서 조민자(김미경)는 서정후(지창욱)에게 채영신(박민영) 옆에서 떨어지라고 충고했다.



    채영신에게 배상수(박상욱) 패거리가 달라붙었을때 힐러가 나타난걸 알고 계속 채영신을 수사할 것이 분명했기 때문. 그러나 서정후는 봉주로서 계속 채영신 곁을 지켰다. 조민자는 그 모습을 보고 혀를 차며 "채영신이 그렇게 예쁘냐? 사진은 뭐 예쁘다만. 너가 슈퍼맨이냐? 슈퍼맨도 여자 때문에 신문사에 들어갔지"라고 핀잔을 줬다.



    조민자는 서정후가 자신의 말을 듣지 않은 것에 살짝 삐쳤지만 서정후의 폭풍 애교에 결국 교신을 보냈다. 그녀는 "설령 잡혀들어가도 나에 대한 정보는 모두 지우라"고 단단히 일렀다.



    이때 서정후는 과거 김문식(박상원)과 최명희(도지원), 그리고 자신을 가르친 선배 기영재(오광록) 등이 같이 있는 사진을 조민자에게 보냈다. 그는 "여기 있는 사람 누구인지 조사좀 해달라"고 부탁했다.







    조민자는 교신을 끈 뒤 바로 기영재에게 연락을 취했다. 그녀는 "당신 제자가 당신의 과거에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자기 자신은 모르는 거 같은데 여자에 푹 빠져서 힐러 역할도 안할 거 같다. 새로운 힐러를 찾아야 할 거 같다. 대타할 사람 없어? 제자 또 없냐"고 질문했다.



    과연 조민자는 이들의 과거에 또 어떻게 얽혀있는 사람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호근 신내림 "할머니 귀신 보여"…정호근, 김태희-한석준 관상까지?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이가 받은 세뱃돈, 주식에 넣었다가…'화들짝' 놀란 사연 [세테크 꿀팁]

      자녀가 설날 받은 세뱃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고민하는 부모라면 주식 투자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자녀 명의의 계좌를 개설해 세금을 물지 않는 선에서 미리 증여하고 장기 투자를 유도하면 자산을 효율적으로 불릴 수 있기...

    2. 2

      '픽업트럭 맛집' 무쏘, 가솔린도 나왔다…'2000만원대 가성비' 매력 [신차털기]

      "KG모빌리티는 픽업트럭 맛집입니다." 지난 12일 열린 KG모빌리티(KGM) 픽업트럭 '무쏘' 시승회에서 한 관계자는 이 같이 말했다. KGM은 2002년 무쏘 스포츠를 시작으로 액티언 스포츠&mid...

    3. 3

      日 엔화 실질가치, 30년 전의 3분의 1로 급락

      일본의 대외 구매력이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다. 엔화의 ‘실력’을 나타내는 실질실효환율은 정점을 찍은 31년 전의 3분의 1 수준으로 떨어졌다. ‘잃어버린 30년’으로 불리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