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힐러` 유지태, 지창욱·박민영과 함께 움직인다 "인터넷신문사 이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러’ 유지태가 지창욱과 박민영이 있는 B급 인터넷신문사 ‘썸데이뉴스’로 들어간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제작진이 ‘썸데이뉴스’로 출근한 유지태(김문호 역)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로써 유지태, 지창욱(서정후 역), 박민영(채영신 역)이 한 자리에 모이며 본격 스토리 전개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영신을 비롯한 ‘썸데이뉴스’ 직원들의 표정은 놀람이 가득하다. 대중적 인기와 지명도를 가진 상위 1% 스타기자인 김문호가 공중파 방송국이라는 화려한 자리를 박차고 B급 인터넷신문사로 오게 된 사실이 믿기지 않은 듯한 모습이다.



    이와 반대로 김문호는 영신에게 싱긋 미소를 짓고 있다. 영신의 뒤에 서 불편한 눈초리로 문호를 응시 하고 있는 서정후의 모습이 향후 영신을 둘러싼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문호가 이직한 곳이 ‘썸데이뉴스’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문호가 심부름꾼 ‘힐러’(서정후)에게 의뢰까지 맡기며 애타게 찾았던 영신의 근무지이자, 문호를 의심하고 있는 정후가 신분을 숨기고 위장 취업한 곳이기 때문. 여기에 과거 부모세대부터 이어진 세 사람이 모이게 되면서 감춰진 과거가 어떻게 드러나게 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선 기자간담회에서 이정섭 감독은 “문호를 통해 ‘진짜 기자의 모습은 이런 것’이라고 깨달으면서 진정한 기자로 성장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신에게 혹독한 훈련을 시키는 까칠한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예고한 만큼 문호의 ‘썸데이뉴스’ 등장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로, 23일 오늘밤 10시 6회가 방송 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라진♥권다현, `170-46` 완벽한 몸매+청순 미모… 능력자네~
    ㆍ`티볼리` 이효리 VS `야구여신` 공서영…육감몸매 대결 "어마어마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조주희 외신기자 vs 장예원 아나운서, 미모+지성 `엄친딸`대결… 승자는?
    ㆍ정다은, 김준호 홀린 세계 1위 밸리댄스실력…아찔 볼륨도 "1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