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의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떴다 패밀리’는 가족을 버리고 떠났다가 50년 만에 돌아온 할머니가 가져온 200억 유산을 둘러싸고 일어난 유산 쟁탈전을 통해 가족의 화해와 성장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로 방송 전 레이디 가가 뺨치는 박원숙의 공항 패션 촬영이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지난 20일 ‘모던파머’ 방송 후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주요 출연진들의 단독 인터뷰 형식이라는 독특한 구성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200억이 생긴다면?’이라는 주제를 놓고 이정현과 진이한, 오상진, 빅스 엔, 이휘향, 박준규, 안혜경, 최종훈 등 주요 출연진들이 각자 캐릭터를 드러내는 개성 넘치는 답변을 쏟아냈다.



특히 박원숙은 실버 헤어에 20대 못지않은 파격 의상을 선보이며 등장해 ‘떴다 패밀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예고편 공개 후 시청자들은 “출연자 조합이 특이해서 기대되네요.”, “예고편부터 너무 재밌다.”, “연기 쪽에는 구멍이 보이지 않아”, “톡톡 튀는 예고편 영상만 봐도 2015년 최고의 드라마가 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정현, 진이한, 오상진, 박원숙, 이휘향, 박준규, 정한헌, 박준규, 이휘향, 백지원, 최종훈, 걸스데이 소진, 빅스 엔, 최정원, 한민채, 안영미 등이 출연하는 ‘떴다 패밀리’는 2015년 1월 3일 첫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룡영화제 노수람 노출에 눈총.. `노출선배` 누가 있었나
ㆍ`무한도전 토토가` 이정현, 섹시한 블랙드레스에 신발도 벗어던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제네시스 삼단봉 사건` 경찰 수사 두려웠나… 차량 오너 사과문 `황당`
ㆍ안산 초지역 사망사고, "스스로 선로로 내려가 드러누워"… 두개골 함몰로 사망 `누리꾼들 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