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모든 가수가 총출동하는 이색적인 팬 사인회가 열린다.



크레용팝, 케이머치(K-MUCH), 단발머리, 짠짠으로 이뤄진 크롬 패밀리는 오는 20일 CGV 신촌 아트레온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발표한 스페셜 싱글 앨범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 발매를 기념해 팬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는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가 한 명도 빠짐없이 참여한 곡인만큼 팬 사인회에도 모든 가수가 참석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겠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같은 소속사 가수가 함께 앨범을 발매하는 경우는 많지만 모든 소속 가수가 한 자리에 모여 진행하는 팬 사인회는 이례적인 경우인만큼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발표한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팬 사인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4팀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M2U 레코드 신촌점과 명동점에서 앨범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 "술-담배 기본"…`언니 남영주보다 낫다` 심사평 재조명
ㆍ`펀치` 김아중`줄넘기` VS 강소라`발레`, 다이어트 비법 공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안녕하세요 채연 "중국에서도 이놈의 인기란"…아찔 가슴골+볼륨몸매 `그럴만하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