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멤버이자 배우 박유천이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며 신인상 4관왕으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17일 오후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박유천은 영화 `해무` 올 한 해에만 신인상 4관왕을 석권하며, 충무로 블루칩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에 앞서 박유천은 제34회 영평상 남자신인상과 제51회 대종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했으며, 제15회 부산 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남자연기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어 오늘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까지 4관왕에 오르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영화 `해무`에서 박유천은 순수한 막내 선원 동식 역을 맡아 능숙한 사투리 표현은 물론 김윤석, 문성근 등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파 선배들과의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한예리와 그려낸 섬세한 감정선 또한 이 작품이 박유천의 스크린 데뷔작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라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날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박유천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처음으로 영화를 찍으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고생하면서 찍는다는 것을 알게 됐고 많은 공부가 됐다. 첫 영화에 좋은 상 주셔서 감사 드리고, 더욱 열심히 연기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고성희 과거 ‘미스코리아 수영복’ 자태…환상적인 보디라인
ㆍ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너랑은 흥분이 안돼"… `19금 썸` 후끈한 이야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고은 변요한 열애설에 "동기일 뿐"…`은교 김고은` 속살드러내고 `아찔+요염`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강제 첫 합방 "잠깐 눕자?" 안문숙 반응이..`경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