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당신만이 내사랑" 정한용, 지수연에게 "지금이 찬스다. 성혁 마음 얻어라" 조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월 15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연출 진현옥, 극본 고봉황)에서는 남혜리(지수연)와 식사하는 이병태(정한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병태(정한용)는 남혜리(지수연)에게 “송도원(한채아)이라는 그 아이, 조만간 지건(성혁)이한테서 떨어져 나갈 거다. 내가 아주 확실히 손을 봤다”라고 말했다.



    이에 남혜리(지수연)는 “송도원(한채아)피디 프로그램 하차기사 봤다. 퇴사까지 했더라구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병태(정한용)는 “그걸로 지건(성혁)이 놈이 너한테 한 행동이 만회가 되겠냐만은, 그 어르신이 많이 노여워하시지?.”라고 물었고, 남혜리(지수연)는 “당분간 사업 이야기는 어려울 것 같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이병태(정한용)는 “나같아도 금쪽같은 손녀딸 그 수모 당하게 만든 집안이랑 사업안하고 싶지. 암.. 아들 놈 잘못 키운 내 탓이다”라며 자책했다.





    이에 남혜리(지수연)는 “송도원(한채아)이란 여자 만나지 않았다면, 오빠 이렇게까지 속 썩이지 않았을 거다. 저는 괜찮다. 오빠 기다릴 거다.”라고 자신의 뜻을 내비쳤다.



    이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본 이병태(정한용)는 “지건(성혁)이 눈이 삐었지. 너 같은 보석을 못 알아보고.”라며 답답해했고, 그 순간 비서에게 송덕구(강남길) 가게가 다른 사람 손에 넘어갔다는 이야길 전해 들었다.



    이에 이병태(정한용)는 남혜리(지수연)에게 “지금이 절호의 찬스다. 송도원(한채아) 이제 회사도 관두고 아버지 가게도 없어지고. 지금 지가 연애할 정신이 있겠냐. 혜리(지수연) 너, 지건(성혁)이 마음 단단히 챙겨”라고 조언했다.




    리뷰스타 전미용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콘` 김희원, 몸에 밀착된 운동복 vs 볼륨 드레스 `뛰어난 몸매` 공개
    ㆍ강예빈 인증샷 `한뼘 비키니+터질 듯한 D컵`…"숨길 수 없는 볼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피노키오 `물광피부` 박신혜 VS `단발 미소녀` 이유비, 男心 저격
    ㆍ채연 근황 공개, `야릇한 표정`...글래머 매력 폭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대법 관세 판결 앞두고 월가에 '관세 환급권' 거래 성행"

      미국 대법원이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 부과를 뒤집는 판결을 내릴 경우 정부로부터 관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권리를 사고 파는 비공식 시장이 월가에서 만들어졌다. 일부 미국 기업들은 환급 권리를 헤지펀드 등 외부 투...

    2. 2

      트럼프,그린란드 확보의지 강력…매입 가능할까?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주민들과 덴마크의 반대에도 덴마크의 자치령인 그린란드를 장악하겠다는 의지를 굳히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루이지애나 주지사인 제프 랜드리를 그린란드 특사...

    3. 3

      나이키에 '44억원' 베팅했더니 주가 '들썩'…누가 샀길래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