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정 복귀준비





배우 황수정이 `대찬인생`에서 언급되면서 그녀의 최근 및 과거 모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대찬인생`의 출연진들은 배우 황수정의 마약 파문과 그 이후 복귀 및 재기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드러내며 황수정의 복귀준비에 대해 언급했다.





대찬인생 출연진들은 배우 황수정의 드라마 `참 좋은 시절` 캐스팅 불발 이유가 `성매매 루머 해프닝` 때문이었음을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지난 1994년 데뷔한 황수정은 1999년 방송된 MBC 드라마 `허준`에서 예진아씨 역을 맡아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황수정은 드라마 `허준`에서 한복을 입고 비를 맞는 장면에서 흠뻑 젖은 한복 사이로 드러난 아찔한 볼륨감을 뽐냈다.





단아함의 대명사였던 황수정은 긴 공백기 이후,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관능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황수정 복귀준비 소식에 누리꾼들은 "황수정 복귀준비, 복귀할 수 있을까", "황수정 복귀준비, 계속 준비하고 있어?", "황수정 복귀준비, 좀 안타깝네", "황수정 복귀준비, 잘 되길", "황수정 복귀준비, 작품 선택이 중요할 듯", "황수정 복귀준비, 원조 베이글녀였네", "황수정 복귀준비, 팜므파탈 이미지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01년 필로폰 투약혐의로 구속된 황수정은 오랜 공백기 끝에 작년 방송된 KBS2 `참 좋은 시절`에서 이서진 누나 역인 김지호가 맡은 역할에 캐스팅 됐지만, 당시 떠돌던 성매매 루머에 휩싸이며 복귀가 무산되기도 했다.







(사진= `허준` 캡처 / 누메로 코리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여신` 한채영 VS `팜프파탈` 황수정…아찔 가슴골+볼륨 몸매 `헉`
ㆍ한채영, 드레스 사이로 보이는 `D컵`가슴… `터질 것 같아!`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황수정 `참 좋은 시절` 불발 이유, 성매매 루머 때문?…당시 루머 명단 `충격`
ㆍ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품목, 11번가 아이폰6 가격이 `깜짝` 광클준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