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범키 소속사 공식입장, 마약혐의 구속기소된 힙합가수 `범키`는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범키 소속사 공식입장



    힙합가수 범키가 마약투약 및 공급책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범키의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범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1일 “현재 범키는 의혹과 관련해 모두 사실무근임을 주장하고 있다”며 “모든 것을 재판 과정을 통하여 명명백백히 밝힐 것이다. 팬 여러분께서도 억측을 자제해주시고 기다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11일 오전 범키는 필로폰과 엑스터시 등을 투약하고 지인들에게 판매한 혐의로 구속 기소돼 충격을 던졌다.



    범키의 혐의는 2012년 8월 초부터 지난해 9월까지 지인 2명에게 필로폰 약 6g과 엑스터시 10정을 판매하고 두 차례에 걸쳐 엑스터시를 투약했다는 내용으로, 범키는 검찰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했으나 검찰은 투약자들의 진술과 계좌 입출금 내역 등을 조사해 범키의 혐의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2005년 데뷔한 범키는 다이나믹 듀오 5집 `Band of Dynamic Brothers` 수록곡인 `왜 벌써가`와 `잔돈은 됐어요` 피쳐링을 하면서 활동을 시작했다.이후 2012년 소속사를 브랜뉴 뮤직으로 옮긴후, 2013년 6월 3일 그의 첫 솔로 싱글 `미친연애`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힙합뮤지션이다.



    범키 소속사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범키 소속사 공식입장, 마약이라니 깜짝놀랐다”, “범키 소속사 공식입장, 일단 어떻게 진행될지 봐야 알겠다”, “범키 소속사 공식입장, 요즘 연예계 마약소식 너무 많은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이진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채영, 가슴 뻥 뚫린 의상... 상체 숙이니 "F컵" 볼륨몸매 과시
    ㆍ`시스타`보라, 가슴 노출보다 더 `아찔`한 복근 노출… 男心저격!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유병재, 홍석천과 키스신 언급 "혀만 안 들어왔지" 돌직구 19금 발언
    ㆍ혜리 VS 이현이 VS 송지효, 19금 볼륨몸매 대결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편법으로 케네디센터 명칭에 '트럼프' 얹고 피소

      미국을 대표하는 공연장인 케네디 센터에 트럼프 대통령이 의회 승인 없이 자신의 이름을 새기기로 한 결정에 대한 반대가 확산되는 가운데 불법 이사회를 통해 개명을 결정했다는 혐의로 소송을 당했다. 24일(현지...

    2. 2

      美 증시, S&P500 또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 기록

      24일(현지시간) 약보합으로 출발한 미국 증시는 거래시간 단축으로 거래량이 줄어든 가운데 S&P500 지수가 또 다시 사상 최고치를 기하며 산타랠리 시도에 나섰다.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 20분경 S&P...

    3. 3

      "엔비디아, 인텔 18A 공정서 칩 생산 테스트 후 계획 중단"

      엔비디아가 최근 인텔의 최첨단 공정인 18A 생산 공정을 이용해 칩을 생산하려던 계획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두 명의 소식통은 엔비디아가 인텔의 1.8나노미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