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A 다저스, 내년에도 SF 제치고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류현진 소속팀 LA 다저스가 내년에도 지구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자료사진 = LA 다저스)



    전력 보강에 한창인 스토브리그지만 LA 다저스가 2015시즌에도 NL 서부지구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국의 CBS스포츠는 5일(한국시간) 기사를 통해 “다음 시즌 서부지구는 다저스, 샌프란시스코, 콜로라도 로키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순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보도에 따르면, 다저스는 지난 시즌 샌프란시스코에 6경기 앞섰고 프런트를 대대적으로 개편해 힘을 더한 반면 샌프란시스코는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지만 파블로 산도발 공백을 메워야 하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분석했다.



    물론 헨리 라미레스 역시 다저스를 빠져나가긴 했지만 새로 부임한 사장과 단장이 투수 영입과 외야수 정리를 통해 대안을 내놓을 것이라고 신뢰했다.



    다저스는 올해 포스트시즌 디비전시리즈에서 세인트루이스에 패하며 월드시리즈에 또 오르지 못했지만, 정규시즌에서는 커쇼-그레인키-류현진으로 이어지는 탄탄한 선발진을 앞세워 여유 있게 1위를 차지했다.



    한편 김광현이 입단 협상을 벌이고 있는 샌디에이고는 지난 시즌 3위를 차지했지만 이번 보도에 따른 전망에서는 꼴찌로 내려앉았다.
    김민혁기자 minhyu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소라 3.9만 VS 최지우 1180만원 `드레스 전쟁` 비하인드 스토리는?
    ㆍ`신촌 솔로대첩` 남자 참가비가 왜 더 비싼?··단순히 식비 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메타, AI 글래스에 이어 AI 펜던트도 준비하나[종목+]

      메타가 인공지능 기반 웨어러블 기기 스타트업 리미트리스를 인수한다. 양사는 5일(현지시간) 인수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메타 대변인은 성명에서 “리미트리스가 메타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ldq...

    2. 2

      폴드7 인기에 삼성 글로벌 폴더블 시장 독주…점유율 64% 기록

      지난 3분기 글로벌 폴더블폰 출하량 점유율에서 삼성전자가 2위 화웨이와의 격차를 더 크게 벌렸다.6일 카운터포인트리서치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폴더블 휴대전화 출하량 점유율에서 삼성전자가 전년 동기 대비 8%포인트 ...

    3. 3

      초저임금에 갇힌 AI 노동자…빅테크의 재무 리스크 되나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인공지능(AI) 학습 데이터를 처리하는 저임금 노동자가 글로벌 경제의 새로운 뇌관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제노동기구(ILO) 등이 잇달아 AI 노동 환경에 대한 경고음을 울리면서다. 유럽연합(EU)의 관련 공급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