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딜로이트안진, ‘2014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후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은 오는 7일 오후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개최되는 ‘2014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준혁 야구재단이 주최하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대회 후원금은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야구인재 육성과 장학금 지원 활동에 쓰이게 됩니다.



    이날 경기는 코리아 시리즈를 마친 올스타와 대한민국 레전드급 플레이어, 연예인 등이 선수로 출전하며 배우 하지원이 시구자로 나섭니다.



    양준혁이 감독을 맡는 ‘양신팀’에는 김광현(SK), 최준석(롯데), 박한이(삼성), 민병헌(두산) 등 현역 선수와 조성환, 조웅천, 최태원 등 레전드급 플레이어, 방송인 박수홍, 연기자 박철민 등이 라인업을 이룹니다.



    이종범 감독이 이끄는 ‘종범신팀’에는 박병호(넥센), 봉중근(LG), 서재응(기아), 윤석민(볼티모어) 등 간판 현역 스타들과 마해영, 이숭용, 정민철 등 레전드급 선수, 그리고 정준하, 김창렬, 이휘재 등 연예인들이 참여합니다.



    김종호 딜로이트 안진 CSR위원장은 “보고 즐기는 스포츠 행사를 넘어 함께 참여하는 축제 같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박병연기자 b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룡호 선장 마지막 교신 `감동`··"배하고 끝까지..혹시 살면 소주 한잔"
    ㆍ대구 경신고 수능 만점자 4명 `이유있네`..그들의 특별한 공부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에네스 카야 불륜女 방송 출연 `폭로전 번지나?`··공식입장 밝혔는데..
    ㆍ삼성, 임원승진 6년래 최소…`성과주의 원칙`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경제 최대 리스크는 주택…AI 주가, 현금흐름 기준 비싸지 않아" [박신영이 만난 월가 사람들]

      “새해 미국 경제의 가장 큰 리스크는 주택입니다. 빠르게 둔화하고 있기 때문에 중산층 자산과 주택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난달 17일(현지시간) 줌 인터...

    2. 2

      이스타항공, IATA 국제항공안전평가 'IOSA' 인증 획득

      이스타항공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주관하는 국제항공안전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약 1년간 진행된 IOSA 평가를 통해 운항, 정비, 객실, 통제, 운송(화물), 항...

    3. 3

      4.4조 규모 중소기업 정책자금 나온다…5일부터 중진공에 신청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오는 5일부터 '2026 중소기업 정책자금' 접수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정책자금 지원 규모는 총 4조 4300억원으로 혁신성장 지원 강화를 위해 혁신성장분야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