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아들을 사지로 몰아넣는 비정한 아버지 열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의 얼굴’ 이성재가 서인국을 궁지로 몰며 비정한 아버지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왕의 얼굴’ 5회에는 동생을 죽이려 했다는 누명을 쓰고 아버지 이성재에게 본격적인 시련을 겪는 서인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광해(서인국)가 자신의 약점을 틀어쥐고 있다고 오해한 김공량(이병준)은 가희(조윤희)에게 도치(신성록)의 관상감 입성을 약속하고 광해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사냥터에서 광해를 발견한 가희는 원수라 생각하는 광해를 향해 활시위를 겨눴지만 마지막 순간 광해를 향한 연심이 집중력을 흐리게 했다. 가희의 화살은 끝내 그의 심장을 관통시키지 못하고 대신 신성군(원덕현)을 다치게 만들었다.



    신성군은 광해를 모함코자 그를 활을 쏜 범인으로 몰았고, 광해는 누명을 쓰고 투옥됐다. 이 과정에서 선조는 광해가 진범이 아님을 알고도 그를 옥에 가두고 마구간을 치우게 하는 등 시련을 주어 비정한 아버지의 권력욕을 보여주었다.



    한편, 마구간을 청소하며 서러워하고 있는 광해를 찾은 선조는 닷새의 기회를 주며 진범을 찾지 못할 경우 폐서인할 것이라 으름장을 놓아, 이후 누명을 벗기 위한 광해의 행보에 궁금증을 높였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서인국)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조윤희)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이성재)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룡호 선장 마지막 교신 `감동`··"배하고 끝까지..혹시 살면 소주 한잔"
    ㆍ대구 경신고 수능 만점자 4명 `이유있네`..그들의 특별한 공부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에네스 카야 불륜女 방송 출연 `폭로전 번지나?`··공식입장 밝혔는데..
    ㆍ3분기 실질국민총소득 0.3%↑…10분기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멕시코, 새해부터 한국 등 FTA 미체결국에 '최대 50%' 관세 부과

      멕시코가 새해부터 한국을 포함한 자유무역협정(FTA) 미체결국에서 수입되는 일부 품목에 대해 최대 50%의 관세를 부과한다. 이에 한국의 대(對)멕시코 수출 비용도 큰 폭으로 증가할 전망이다.30일(현지시간...

    2. 2

      MZ 믿었다가 발등…구찌 24% 폭락할 때 '이 브랜드'는 대박 났다

      글로벌 럭셔리 시장에서 샤넬이 루이비통을 제치고 패션 부문 브랜드 가치 최정상에 섰다. 시계의 대명...

    3. 3

      기술인력 반도체·바이오헬스로 몰렸다…수도권 쏠림은 여전

      국내 산업기술인력 규모가 반도체와 바이오헬스 산업을 중심으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기간 침체를 겪었던 조선업도 인력 회복 흐름에 올라섰다. 다만 소프트웨어·전자·화학&m...

    ADVERTISEMENT

    ADVERTISEMENT